Tzuki & Koko from TZUKI STUDIO 츠키 & 코코 展
전시 기간 2018.5.17 목요일 - 5.31 목요일
전시 소개

츠키 & 코코

츠키 스튜디오는 2006년 설립되어, 이스라엘 아티스트인 셰이 페레드가 운영하고 있다. 


츠키의 작업들은 현대적인 홈데코, 유대교적, 팝아트적 요소들을 전반적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츠키의 순수하고 칼라풀한 선들은 그만의 고유한 특징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츠키의 작업을 통해서, 아티스트 셰이 페레드는 ‘예술’이란 사람들을 웃게 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이라는 그의 철학을 보여주고 있다. 유대교적 요소들에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접근은 전통에 신선함을 불어넣으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종교적인 문맥들을 더 쉽고, 유머러스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페레드는 이스라엘 공대를 졸업하여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10년간 일했고, 현재는 츠키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하고 있다.


코코는 파리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하고, 아트디렉터로 활동한 그레고리 루이야르와 세바스찬 페랑 듀오이다. 두 사람은 그동안 서로 다른 원칙, 테크닉, 아이디어들을 실험해왔지만, 지금은 매일의 일상생활 속에서 나타나는 마법과 같은 순간들에 집중하고 있다. 미니멀리즘과 팝아트의 영향을 받아서 그들은 즐겁고 다양한 시리즈를 만들어내고 있다.